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마인드골프 :: 아마추어 골퍼들의 공감 골프 이야기

프로필사진
  • 글쓰기
  • 관리
  • 태그
  • 방명록
  • RSS

마인드골프 :: 아마추어 골퍼들의 공감 골프 이야기

검색하기 폼
  • 즐거운 골프 이야기 (1665)
    • 마인드골프는? (5)
    • 골프 컬럼 (142)
    • 골프 상식 (126)
    • 골프 일상 (46)
      • 2022 세인트앤듀르스 (14)
      • 일본 골프장 (7)
    • 골프 팟캐스트 (164)
    • 골프장 사진, 영상, 풍광 (112)
      • 에티켓 골프 (14)
    • 동영상 (232)
      • 필드 플레이 Shot by Shot (4)
      • 골프상식사전 저자 직강 (83)
      • 품격있는 시사 골프이야기 (81)
      • 골프와 사람들 (2)
      • 슬기로운 골프생활 (20)
      • Y 골프 (16)
      • 석교상사 B 클래스 (1)
      • 오픈클래스 (8)
      • 김마골과 홍블리의 골투쇼 (16)
      • 라운드 토크 (1)
    • 마케팅, 제휴 (14)
      • 마인드골프와 세인트나인 (12)
      • KLPGA 명예기자 활동 (2)
    • 골프 스윙 팁 (9)
    • 골프 역사 (4)
    • 선수 인물 탐구 (21)
    • 골프 사자성어 (6)
    • 골프 랭킹 (465)
      • 세계 랭킹(남자) (160)
      • 페덱스컵 랭킹 (149)
      • 롤렉스 랭킹(여자) (156)
    • 골프장 소개 (20)
    • 라운드 기록 (186)
    • 그늘집 (9)
    • 마인드골프샵(#) 컬렉션 (17)
    • 마인드골프샵(#) 공동구매 (47)
    • 이벤트, 홍보, 프로모션 (1)
  • 방명록

라이 (1)
[골프상식] #90. 타인의 샷 결과로 자신의 라이가 훼손된다면?

마인드골프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최근에 아래와 같은 질문이 올라 왔습니다. 자신이 친 샷의 결과로 다른 플레이어의 공이 있는 라이가 달라졌을 때 어떻게 해야 하고 어떤 벌타가 적용이 되는 것이냐에 대한 이야기였지요. "저번 란딩에서 있었던 실제 상황인데 라운딩끝난후 깜박잊고 있다 팟캐스트 듣고 생각이 났네요. 벙커 바깥 뒷쪽에 공이 있었는데 샷을 하고나서 벙커의 모래를 건드렸습니다.그런데 벙커안에는 이미 다른공이 들어가 있었는데 벙커밖에서 샷을 한후 벙커의 모래가 훼손이되면서 벙커안에있던 다른공을 건드렸습니다.이 경우 벙커안의 규정에는 들어가지는 않지만 모래의 건드려서 당초에 벙커에 있었던 타인공을원래의 상태를 만들수 없는경우 벌타가 적용되나요? 벌타면 벙커 벌타~2벌타, 인가요? 아니면다른 룰 적용되..

골프 상식 2013. 9. 20. 08:30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 스크램블링
  • 팟캐스트
  • LPGA
  • 세계골프랭킹
  • 드라이버
  • 멋쟁이골퍼
  • 골프상식
  • 로리맥길로이
  • 얼바인 골프장
  • GIR
  • 골프장
  • 골프 팟캐스트
  • 마인드골프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골프스윙
  • 골프강의
  • 골프컬럼
  • 시사골프
  • 골프상식사전
  • 아마추어 골퍼
  • 타이거우즈
  • World Golf Ranking
  • 캘리포니아 골프장
  • 아이튠즈
  • 라운딩
  • 골프
  • 퍼팅
  • 골프동영상
  • 골프책
  • Golf
more
«   2025/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