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밸리C.C.


마인드골프가 살고 있는 분당에서

비교적 가까운 곳인 여주에 있는 골프장인데,

한번도 가보지 못한 골프장이네요.


코스는 마운틴, 레이크, 스카이, 밸리

이렇게 36홀 구성인데,

오늘은 골프장 초기 개장에 시작한 스카이-밸리 18홀 라운드를 했어요.


스타트하우스에 나오면서 보이는 코스 지도





스카이 코스 1번홀





티잉 그라운드에  있는 안내판이네요.

티잉 그라운드에는 티샷 하는 사람 한명만!! ^^




2번홀 파5

티샷하는 곳에서 곧바로 물이 보이는 코스에요.




파3 160미터 정도되는 홀

조금 긴 편이죠? ^^




파4인데 핸디캡 1번 홀

티샷하고 3번 우드로 올려서 파로 잘 마감했네요.




밸리 8번홀 파5

페어웨이가 넓어 무난히 파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밸리 마지막 9번홀

전체적으로 오르막이라 세컨샷이 길게 남는 편이에요.




전체적으로 페어웨이가 넓고 난이도가 낮은 골프장예요.

18홀 모두 양쪽이 OB 지역인데,

페어웨이가 넒어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마인드골프는 이번 라운드에서

또 전반 5홀에서 5개를 쳤네요.

최근 들어 전반 5홀에 거의 모든 오버파를 하는 형태가 좀 나오는데,

전반 5홀에 좀 더 집중해야 할 듯 합니다.


그래도 나머지 홀들에서 선방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