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레슨하는 지인께서 한국에 몇주간 다녀오신다고 하셔서 당분간 같이 치기 힘들거 같아 라운딩을 했네요. 최근 그분은 골프가 잘 맞기도 하고 기량도 많이 좋아져서 그런지 골프 치는게 너무 재밌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라운딩에서 라베(라이프 베스트)를 기록하기까지 했네요. 가르치는 보람도 느끼고 좋네요.

  • 골프장 소개 및 사진 : 클릭!!
  • 사용 Tee : Middle 6158 야드
  • 파 72 : 전반 +1, 후반 +4, +5로 77타
  • 버디 1, 파 11, 보기 6 기록
  • 페어웨이 적중 : 4 / 14
  • 그린 적중 : 10 / 18
  • 퍼팅 수 : 33
  • 스크램블링 : 4

  • 1번홀 드라이버가 좋지 않아서 왼쪽으로 훅이 났는데, GIR은 별 문제 없이 했는데 첫번째 퍼팅이 많이 길었지만 펏을 잘 마무리 해서 파로 잘 시작
  • 4번홀에서 내리막이 아주 심한 라이에서 운이 좋게도 펏이 들어가면서 버디 기록. 1언더
  • 5번홀 파5에서 드라이버가 잘 맞아 세컨온을 무리하게 시도하다가 워터 헤저드에 공 빠지며 보기로 Even 상태로
  • 끊어서 쉽게 갔으면 더 좋은 결과가 있었을텐데 마인드 컨트롤 잘 못함
  • 이후 보기하나 추가하여 전반 +1
  • 후반 연속 3홀에서 100야드 안쪽의 웨지샷 거리에서 두번은 3펏, 한번은 GIR 못하며 연속 보기
  • 13번 파3 홀에서 티샷이 벙커에 들어갔지만, 잘 빼서 파 세이브로 분위기 전환
  • 이후 보기 하나 추가해서 후반 +4

  • 드라이버가 페어웨이를 다소 벗어나는 경우가 많았으나 크게 벗어나지 않아서 플레이 하는 것에는 별 문제가 없었고 반면 거리가 충분히 많이 나면서 세컨샷 플레이가 편했음
  • 그린을 공략하는 샷이 정확도가 좀 떨어져서 버디 기회가 많지 않았고 퍼팅도 그닥 잘 되지 않아서 33개 기록
  • 유틸리티를 친 경우가 많지는 않았으나 제대로 잘 맞지 않았음
  • 최근 퍼팅이 안정적이지 못한것 같아서 퍼팅 연습이 많이 필요할 듯


- 마인드골프
 

mindgolfer를 트위터에서 팔로우하기